회사소개
BooHyun Electric Company
철저한 안전교육, 무사고 달성기업으로 신뢰받는 부현전기가 관리합니다.

CEO 인사말

(주)부현전기 대표이사

저희 주식회사 부현전기는

1999년 창업이래 전기공사,정보통신,소방설비,신재생에너지 전문업체로서 축척된 경험과 꾸준한 기술개발을 바탕으로 관련업체의 성원속에 꾸준히 성장하여 왔습니다.

이제는 환경 변화에 따라 신.재생에너지의 중요성이 새롭게 재인식되고 있는 가운데 신.재생에너지 전담팀을 구성하여 국가 경쟁력이라는 마음가짐으로 경쟁력을 갖추고 앞서 나가기 위해 기술개발과 이를 전문적이고 효율적으로 추진하기 위하여 연구 개발에 한층 노력하고 있습니다.

소비자 만족 실현

APT, 주상복합, 산업환경설비, 플랜트, R&D센터, 하이테크, 송배전분야, 리모델링 등이 수반된 전기공사 분야에 탁월하며 시공 기술 개발과 숙련공 인력확보로 한번 시공된 품질에 대한 소비자 만족을 실현하기 위하여 After Service 전담요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욱이 선진국으로 발전하는 과정에 있는 우리의 현실에서는 안전의 중요성을 그 어느 때 보다도 절실하게 요구되고 있습니다.

인명을 존중하며 재해없는 산업사회 창조

이에 저희 주식회사 부현전기는 안전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철저한 안전교육을 실시한 결과 창업이래 현재까지 무사고 달성을 기록하고 인명을 존중하며 재해없는 산업사회 창조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설계,시공,유지관리에 이르기까지 완벽한 현장관리와 철저한 After Service에 최선을 다하고자 기술개발에 한 층 연구, 노력하고 항상 성실하고 진지한 자세로 미래 지향적인 기업상을 위해 노력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주식회사 부현전기는 고객 여러분의 신뢰를 바탕으로 창의적인 사고와 앞선 기술로 최선을 다해 보답하며 인간과 환경, 소중한 에너지의 가치를 존중하고 실천하는 기업으로 튼튼히 세워 갈 것입니다.